MO Friends (5) 펄스 101 (PULSE 101) 샵 디렉터 김주령

2018-03-31T13:02:36+00:00 2018-03-31|FEATURE|

모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특별한 만남! MO Friends의 다섯 번째 주인공은 멀티 편집샵 펄스 101 (PULSE 101)의 샵 디랙터 김주령님 입니다. 라이프 스타일, 러닝, 싸이클, 아웃도어 등 모두를 한데 담은 굉장한 편집샵 펄스 101의 이야기를 저희 모스포츠와 함께 만나보세요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가 사라지고 있는 요즘, 더욱 친숙하게 느껴지는 아늑한 공간 펄스 101에 찾아온 모스포츠! 잠깐의 여유를 틈타 김주령님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를 간단하게 해주세요.

A. 안녕하세요! 저는 펄스 101 (PULSE 101) 샵을 담당하고 있는 디렉터 김주령입니다.

 

Q. 만나서 반갑습니다. 펄스 101 (PULSE 101)은 아주 개성 넘치는 이름인데요, 네이밍에 관해서 들려주세요!

A. 일반적으로 사람이 스포츠를 하면서 흥분 상태의 기분을 느낄 때 심박수가 100 이상이라고 합니다. 여러 가지 스포츠를 하거나 산에 오를 때, 그리고 쇼핑을 하거나 택배 박스를 뜯을 때 등 즐겁고 신나는 순간에 올라가는 심박을 표현하고자 PULSE 101로 네이밍을 하게 되었습니다. 또101은 기초과정 또는 입문을 뜻하기도 하고요!

 

Q. 멋진 이름이네요, 스포츠에 대한 열정도 느껴지고요! 좋아하는 스포츠가 있다면?

A. 저는 등산과 싸이클링을 즐겨합니다!

 

Q. 역시 활동적이시네요. 스포츠를 꾸준히 하기 위해서는 리커버리가 필수 일 텐데 혹시 리커버리에 대한 특별한 노하우가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A. 저는 주로 리커버리 제품을 사용하는 편이에요. 싸이클링이나 산행 후에는 리커버리 삭스를 신기도 하고 리커버리가 되는 슈즈를 신기도 합니다. 그래서 모봄버와 모슬리퍼를 특히 애용해요! 피로도가 더 높은 스포츠를 한 후에는 리커버리를 위한 아미노산 제품을 챙겨 먹기도 합니다.

 

Q. 펄스 101 (PULSE 101)에 대해서도 질문 드려요. 펄스 101만의 독특한 제품은 무엇이 있을까요?

A. 젊은 디자이너들의 도메스틱 브랜드들이 저희 샵의 특징인데요, 하이커 워크샵, 큐클리프, 케일 등 경량과 리싸이클 브랜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모스포츠의 모봄버도 빼놓을 수 없죠!

 

Q. 모봄버 스타일링에 대해 전문가로서 주실 팁이 있다면?

A. 모봄버는 리커버리 슈즈이지만 디자인이 예쁘고 편안한 착용감 때문에 데일리룩에 코디하여 신고 있습니다. 청바지나 스커트, 퍼티그 팬츠에 신어도 아주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매장에서도 매일 편하게 착용하고 있어요.

 

Q. 모스포츠에 대한 애정 감사합니다! 이렇게 에너지 넘치는 펄스 101 (PULSE 101)에는 다양한 손님들이 계셨을 것 같아요. 기억에 남는 손님이 계신다면?

A. 1년에 한번씩 산티아고 순례자길을 걷고 돌아오시는 손님이 계신데 2017년 순례자길을 가기 전 준비를 위해 펄스101을 방문해 주셨어요. 이 분께 트레킹 이야기를 듣게 되었고 잘 다녀오시라 인사 드린 후 시간이 지나 가을이 되었는데 그 해 순례자길을 다녀오신 후 또다시 펄스101에 방문을 해주셨고, 여행기를 쭉 들려주셨어요. 2018년 또 순례자길을 가실 예정이라고 하시며 다녀오시면 또 다시 펄스101에 방문하시겠다고 약속하셨는데 이 손님이 기억에 많이 남고 올 해 순례자길 트레킹 그 후 이야기가 정말 기대됩니다!

 

Q. 좋아하는 음악은 어떤 스타일이세요?

A. 저는 시부야케이 장르를 좋아해서 운동할 때나 운전할 때 즐겨 듣습니다.

Q. 스포츠에 음악까지 다양한 문화를 즐기시는 모습이 정말 멋져 보입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펄스 101 (PULSE 101)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한마디 전해주세요!

A. 항상 저희 펄스 101 (PULSE 101) 찾아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MO Friends 그 다섯 번째, 감각이 돋보이는 멀티 편집샵 펄스 101 (PULSE 101)의 디렉터 김주령님이었습니다. 더 많은 고객님들과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샵이 될 수 있도록 저희 모스포츠가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GO GET I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