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 Friends (3) 맨케이브 샵 디렉터 김현

2018-03-21T16:30:39+00:00 2018-02-18|FEATURE|

모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특별한 만남! MO Friends의 세 번째 주인공은 남성 편집샵 맨케이브의 샵 디렉터 김현님 입니다. 명동 뒷골목에 위치한 맨케이브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물건들을 가득 모아놓은 진짜 괜찮은 샵인데요, 매니아 뿐 아니라 모두에게 사랑받는 맨케이브를 책임지고 있는 디렉터 김현님을 저희 모스포츠와 함께 만나보세요!

 

어느 추운 겨울날 모스포츠는 맨케이브로 향했습니다. 끊임없이 손님들이 찾아오는 이 곳, 잠깐의 여유를 틈타 김현님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를 간단하게 해주세요.

A. 안녕하세요! 저는 맨케이브 샵을 담당하고 있는 디렉터 36살 김현입니다.

 

Q. 만나서 반갑습니다. 맨케이브는 어떤 샵인지 컨셉 소개를 부탁드려요!

A. 맨케이브는 남성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입니다.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물건들과 옷을 소개하고 있고 또 저희가 자체적으로 제작 하기도 합니다.

 

Q. 말씀하신 것처럼 사고 싶은 물건들로 가득합니다. 혹시 그래서 맨케이브라고 네이밍을 하신 건가요?

A. 비슷한데요, 맨케이브는 남자의 취미활동, 휴식 등의 여가활동을 위한 아지트 같은 공간을 부르는 명칭입니다. 남자들을 위한 컨셉의 제품들을 소개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지요.

 

Q. 네이밍부터 멋지네요! 디렉터로서 맨케이브만의 독특한 제품을 소개해주신다면?

A. 가장 먼저 맨케이브에서 직접 제작하여 선보이고 있는 빅웨이브 제품들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애정해 주시는 아이템이거든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모스포츠의 모봄버! 올 겨울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Q. 감사합니다! 겨울을 책임진 모봄버 코디에 대해서 전문가로서 팁을 주신다면?

A. 모봄버는 어떤 바지와 함께 입어도 잘 어울려서 가지고 있는 가장 아끼는 바지와 함께 신으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매일매일 편하게 신고 있습니다. 추운날에 출퇴근용으로 착용하고 있고, 또 사무실에서도 계속 신고 있어요. 편하기도 하지만 신고만 있어도 피로가 회복되니까요!

 

Q. 피로회복에도 관심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나만의 피로회복 방법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A. 특별한 방법은 따로 없고 밖에 나가는걸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주로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피로회복을 합니다. 그리고 외출은 모봄버와 함께 하는 정도?

Q. 센스가 넘치시네요! 개인적인 질문도 드려볼께요, 좋아하는 음악 또는 뮤지션은 누군가요?

A. 저는 듀스의 이현도, 김성재를 좋아합니다. 언제 들어도 좋은 음악들입니다.

 

Q. 에너지 넘치는 음악을 좋아하시네요. 맨케이브를 방문하시는 많은 고객분들도 그 에너지를 받아가실 것 같아요.

A. 네, 저희 고객분들은 맨케이브를 진심으로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자주 방문하시며 여러 가지 대화도 나누고 따로 연락도 주고받는 고객분 들 모두가 참 소중하고 또 기억에 남습니다.

 

Q. 훌륭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한마디 남기신다면?

A. 앞으로도 저희 맨케이브 많이 찾아주세요!

 

MO Friends 그 세 번째, 남자들의 컬처가 살아있는 감각적인 편집샵 맨케이브의 디렉터 김현님이었습니다. 더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으시도록 저희 모스포츠가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GO GET IT!

COMMENTS